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상캐스터 김가영 방탄소년단 작곡가 피독과 열애

반응형

mbc 기상캐스터 김가영이 방탄소년단 작곡가 피독과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열심히 일도 하고 열심히 연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가영과 피독이 어떤 사람들인지 그 뜨거운 현장을 알아보겠습니다.

 

기상캐스터 김가영 BTS '봄날' 작곡가 피독 열애 인정

 

 

기상캐스터로 알려진 김가영은 방탄소년단 작곡가 피독과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오늘 2024년 2월 15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 FM 테이입니다'에서 청취자들의 질문을 답하는 과정에서 열애를 진정하였습니다.

 

 
김가영
직업
기상캐스터
소속
-
사이트
인스타그램

 

김가영은 일을 열심히 하고 연애도 부지런하게 하고 읽다고 밝혔습니다. 2018년부터 MBC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피독은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페이크 러브', '봄날' 등 을 작곡하며 세계적인 프로듀서로 떠올랐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봄날은 방시혁 프로듀서 이름도 있어서 홀로 작곡 작사했다기 보다는 방시혁과 방탄소년단과 협업해서 작사 작곡했다는 표현이 어울리겠네요.  

 

 
피독
직업
음악감독
소속
빅히트 뮤직
사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함께 보면 좋은 글

 

2024.01.24 - [분류 전체보기] - 박지윤 이혼 후 최동석 두달 만에 만난 아이들과 쇼핑

 

박지윤 이혼 후 최동석 두달 만에 만난 아이들과 쇼핑

박지윤과 최동석 전 아나운서들이 나란히 근황을 전해왔습니다. 한 때는 KBS 입사 동기이고 결혼한 부부였지만 지금은 각자 따로 살고 있습니다. 최동석은 최근 아이들을 만났고 박지윤은 SNS로

culture.jobjobs100.com

 

 

반응형